IELTS 수강후기
스피킹 때문에 힘든게야?
아이엘츠 스피킹 모범답안이 나왔단다

BEA 쌤후기 2주 > 6.0 달성

 

저는 BEA쌤과 2주동안 수업을하여 6.0을 달성하여 후기까지 작성하게되었습니다.

 

IELTS를 공부하면서 4가지과목중 가장 스트레쓰 많이 받았던 과목이 SPEAKING 부분이었습니다.

 

그래서 고민끝에 MOMENGLISH를 찾게되었고 BEA쌤과 만나게되었습니다.

 

점수가 급했던 저는 매일매일 진행하는 프로그램을 짰고 그렇게 2주를 하는동안 시험을 총 2번보았습니다.

 

그 이전 학원에서는 템플릿을 가지고 무조건 외우고 그중에 운이좋게 토픽이 맞으면 점수가나오는형식이었는데

 

BEA쌤과는 우선 토픽을 미리 숙제처럼 내어주신 후에 저만의 답안을 만들고 그다음날 시험형식으로 쌤이 질문을 해주시면 제대답을 하고나서 더 좋은 답변으로 정정을해주신다거나 문법오류를 체크해주셨습니다.

 

우선 제가 수업을 들으면서 가장 좋았던것은 기존에 많은 학원에서 하듯이 템플릿을 달달 암기하는 식이아니기때문에

굳이 힘들게 외울려고 하지 않아도 내가 만들어낸 답이기때문에 저절러 입에 붙고 외워진다는 것이었습니다.

또한 파트마다 앤서 스트럭쳐를 제시해주셔서 그거에 맞게 연습을 하다보면은 시간조절은 물론이거니와 말을더 조리있게할 수 있게 됩니다.

 

처음에는 너무 시간도오래걸리고 힘들었지만 항상 용기를 주시고 코멘트를 해주셔서 나중에는 목소리도 커지고 자신감도 붙게되었습니다. 그리고 저는 운이 좋게도 쌤과 같이 했던 토픽이 시험에 한번 나오기도 하였습니다 ^^

 

첫시험은 5.5였고 두번째시험은 6.0으로 제가 목표했던 점수를 달성할 수 있었습니다.

 

물론 아직 부족하지만 BEA쌤덕분에 점수를 취득하여 학업을진행할 수 있게되엇습니다.

BEA쌤 감사드려용 ㅎㅎ 혹시 저와같이 암기식이아닌 자신만의 답변을 만들고 싶으신분들은 BEA 쌤수업추천합니다!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30분 체험수업을 받아보세요!
원하는 선생님과 실제 수업 같은 체험수업! 등록 부담은 제로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번역
T.Bea 17.12.29.
Hello, Minchae!!

I'm so happy to have received a good news from you. It was a challenging class for me as we were just preparing for the test within 10 days; however, with your perseverance, you've improved your score in a short period of time. Thank you for being cooperative and enthusiastic in the class. Good luck and God Bless!
profile image
맘잉글리쉬 17.12.25.

 

베이아 선생님 수업 특징을 정확하게 짚어주신 것 같아요.

매니져들은 선생님들과 소통을 많이 하는데 얘기하다보면 자연스럽게 알게되는 선생님들마다 가지고 계신

티칭 스타일, 좀 더 나아가 교육 철학이 있거든요.

 

베이아 선생님은 Spoon feeding은 결코 수강생들에게 도움이 안된다, 처음에는 조금 힘들어도 스스로 해낼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이 선생님의 역할이다 이렇게 곧잘 강조하세요. 템플릿이나 스크립트 사용도 반대하시는 스타일이시구요.

 

베이아 선생님이 이 후기를 읽으시면 정말 뿌듯하실 거에요!

 

목표 점수까지 단숨에, 정말 단숨에 흑.., 받으셔서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목록으로 돌아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