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ELTS 수강후기
스피킹 때문에 힘든게야?
아이엘츠 스피킹 모범답안이 나왔단다

JENNY 선생님덕에 점수가 오르고 있어요 :)

선생님 Jenny
수강과목 IELTS SPEAKING
수강전 점수 4.5
이번 점수 5.5
별점

맘 잉글리시를 알게된건 작년 말이었고 올해 초에도 사실 수업을 2회 정도 들었어요. 그러나 교대근무로 인해 일과 규칙적인 수업을 병행하기 힘들어서 올해 중순에 퇴사후 공부를 시작하게되었습니다. 아이엘츠 전문화상영어중에 진정성있는 후기가 꾸준히 올라오는 곳은 이곳뿐이 없는것 같다는 느낌이 들어서 다시 찾게 되었네요.

 

사실 영어를 워낙 좋아했었기 때문에, 퇴사하고 하고싶은 영어공부만 한다면 너무 행복할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러나 스피킹의 벽은 높았습니다. 대학생이후로 영어공부를 1도안한 제 스스로를 탓할 수 밖에 없었어요. 언어는 꾸준함이 생명이라는 것을.... 새삼스럽게 느끼게 되었습니다.

게다가 일단 오버롤 6.5를 받아야 하는 상황이었고, 다들 그러시겠지만 네과목을 한번에 공부하기가 너무 버겁다는 생각에 스피킹공부는 맘잉수업듣는것으로 대체했고, 중간에 한달정도는 다른 세과목을 집중적으로 공부하기위해 잠시 hold하며 유동적으로 수업을 받았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스피킹 1점이 올랐네요. (4.5->5.5) ㅋㅋ 사실 6이상은 나올줄 알았는데.. ㅜㅜ 살짝 실망스럽지만 예복습 거의 없이 점수를 올린것만으로도 다행이라고 생각해요. 그렇게 띄엄띄엄이라도 수업을 들은것이 도움이 많이 된것 같습니다. 수업시간만 따지자면 총 세달정도 된것 같아요. 제니선생님은 제 취약점인 fluency 부족. 이를 정확하게 파악하시고 그것에 집중할 수 있도록 연습시켜 주셨어요. 복습을 했다면 아마 효과는 두세배가 되었을것 같아요.

이제 스피킹만 집중할 수 있는 여건이 되었으니 남은 수업 잘 받고 예복습 철저히해서 목표점수 받은 후에 또 자세한후기 올리겠습니다^^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30분 체험수업을 받아보세요!
원하는 선생님과 실제 수업 같은 체험수업! 등록 부담은 제로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번역
profile image
맘잉글리쉬 17.12.25.

 

 

"아이엘츠 전문화상영어중에 진정성있는 후기가 꾸준히 올라오는 곳"

 

 점수 향상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그리고 매니저가 정말 듣고 싶은 얘기를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ㅠ_ㅠ

 

 수강생 분들이 더욱 더 맘잉글리쉬와 성장하고 성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profile image
T.JENNY 17.12.15.
hello Yoonjong, thank you so much for your feedback. Good luck on your future exams and I really wish you can get a much higher score. Continue to study hard and study smart. God bless you always :)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목록으로 돌아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