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ELTS 수강후기
스피킹 때문에 힘든게야?
아이엘츠 스피킹 모범답안이 나왔단다

Enri 선생님 감사합니다 :)!!

선생님 Enri
수강과목 IELTS SPEAKING
이번 점수 6.0
졸업여부 졸업
별점

한 달간 Enri 선생님에게 스피킹 수업 들었어요~ 그리 높은 점수는 아니지만 6.0 달성해서 전체적인 오버롤은 달성했어요. 시험 칠 때 너무 긴장해서 실수도 했는데 ㅠㅠ 그래도 다행이라고 생각해요. 덕분에 첫시험에 졸업했습니다 ㅎㅎㅎ

 

수업 듣기 전에 스피킹 때문에 고민이 많았는데 선생님 덕분에 많이 는 것 같아요! 무엇보다도 매 수업 실제 시험처럼 모의고사를 보는데 그게 많이 도움이 된 것 같아요 :)  주 5회 수업을 하고 실제 시험장을 가니 매일 했던 것 처럼 느껴지더라구요. 그리고 좋은 표현들도 많이 알려주셔서 시험용으로뿐만 아니라 실제 영어실력도 많이 향상됐어요. 수업 시작 전에 일상적인 대화도 많이 했는데, 오히려 이런 시간이 자연스럽게 영어를 하게 도와준 것 같네요!

 

 

Enri선생님 감사합니다 ~~~ 그리고 쌤 너무 재밌어요ㅋㅋㅋㅋ 제가 영어를 좀 더 잘했다면 더 얘기도 많이 했을 것 같은데 아쉽네요 ㅠㅠㅠㅠ한 달 동안 기다려지는 수업이었고 뜻깊었던 시간이었네요 :)

 

 

추천인 1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30분 체험수업을 받아보세요!
원하는 선생님과 실제 수업 같은 체험수업! 등록 부담은 제로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번역
profile image
맘잉글리쉬 19.10.23.

 

 아이엘츠 준비가 고생스럽긴 하지만 그저 점수만 남기는 시험은 아닌 것 같아요. 스피킹, 라이팅은 6.0~7.0 정도 받을 수 있게 준비를 하면 유학이나 이민 생활에 확실히 도움되는 자산이 됩니다! 그래서 목표 점수를 받은 이후에도 회화 수업 대신 아이엘츠 수업을 받으시는 분들도 종종 계세요.

 

 또 그리고 무슨 요령이나 무적 패턴(?) 따위로 쉽게 통과할 수 없는 시험이기도 합니다. 가장 효율적인 시험 대비 방법은 존재하지만요!!

 

 엔리 선생님과 수업받고 첫 시험에 아이엘츠 졸업하셔서 축하드립니다! 나중에 혹시 또 아이엘츠 점수가 필요하실땐 아시죠!?!

 

 후기 감사드립니다!!

 

 

T.Enri 19.10.17.
Hi Doyeon,

I'm so happy that you were able to achieve your target score in your first take. You are very committed to improving yourself and always open your ears when it comes to ideas. I wish you all the best in life.


Thank you.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목록으로 돌아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