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한국어
OET 후기

Geoff 선생님과 오이티 수업을 한동안 하였습니다.

예전에 학교 다닐때 부터 시험을 한두번 쳐보긴 했는데 예전엔 나오던 점수가 최근에는 잘 안나오더군요

하지만 Geoff 선생님이 수업중 주신 feedback과 코멘트를 남긴 노트파일을 보며 취약한 부분을 집중적으로 연습을 하며

여러가지 케이스를 연습함으로써 자신감이 붙더라구요. 덕분에 원하는 B grade 점수가 나와 무사히 호주로 가게 되었네요.

시험 준비하시는 분들께 팁을 드리자면 너무 암기를 해서 그 멘트를 어정쩡한 상황에 사용하기 보다는 대화를 자연스럽게 하는게 좋은거 같네요. 카드를 받았을때는 타스크에 관해 모르는 단어나 발음이 나오면 꼭 시험관한테 물어보고 타스크에 관해 보충설명이나 이유를 한가지 정도는 주어진 준비시간에 생각을 하는게 좋을거 같네요.

Geoff 선생님과 수업을 하면서 이러한 방식으로 나름대로 준비를 하고 여러가지 상황에 대해서 선생님께서 잘 만들어 주셨기 때문에 시험을 합격했다고 생각합니다. OET 시험 준비하시는 분들에게 정말 추천하고 싶은 수업이었습니다.

그동안 도와주신 Geoff 선생님께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Thank you very much for your kind and good lessons Geoff. Your teaching and feedback notes were very effective to prepare the exam :)

  • profile
    맘잉글리쉬 2018.02.19 12:07

     

    맞아요. 어설프게 암기된 문장들을 상황에 안맞게 어거지로 쓰는것은 아이엘츠나 OET에서나 모두 마이너스일 뿐입니다.

     일단 시험관이 암기된 걸 말하려고 하는지 바로 눈치챕니다.  메모라이징은 채점 기준에 감점요소로 되어있습니다. 더군다가 토픽에 정확히 맞아 떨어지지 않으면 오프 토픽으로 이어지죠. 

     

     스피킹 시험의 제일 중요한 부분은 질문을 정확하게 이해하고 적극적으로 답변하는 자세입니다!

     

     OET B PASS 축하드립니다!

  • ?
    T.Geoff 2018.02.19 21:55

    Hi Tristan! thanks so much for sharing your success story. Kudos to you! Your hard work and patience paid off. Because you were humble to accept corrections, you improved greatly! Congratulations Tristan!

    Your Success Is My Succe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