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방문을 환영합니다.
한국어
롤링배너1번 롤링배너2번 롤링배너3번
OET 후기

안녕하세요

지난 7월 한달간 수강 후 8월 oet 시험에서 B를 달성한 학생입니다.

이전에 시험을 한번봤었지만 oet 스피킹은 ielts 스피킹보다 쉽다는 소문에

7점 점수를 받아본적 있으니 자만하고 준비를 많이 하지 않고 봤다가 C가 나와서 충격먹고  전화영어를 신청했습니다.

Geoff선생님과 진행했구요

혼자 주먹구구 식으로 스피킹을 준비했던 것 보다 확연히 달랐습니다.

우선 제공해주는 자료엔 80여종류의 sample 이 있었고 매 수업마다 2-4가지의 샘플은 한번 이상 선생님과 연습하면서

어떤식으로 대화를 이어나가야하는지, 또한 제가 임상에서 경험해보지 못한 역할에 대한 팁등을 알려주셨습니다

뿐만아니라 호주나 뉴질랜드 간호는 한국과 다른점이 있기 때문에 사전 지식을 충분히 습득한 후 가야합니다.

이전 시험에서는 websterpack 이 뭔지도 모른체로 시험에 들어갔다가 저게 나와서 무엇인지 알지도 못한체로 

대화를 이어나갔으니 할말 다했죠... 

맘잉글리시에서 geoff 선생님과 하면서 이런 배경지식 또한 많이 얻을 수 있었습니다.

덕분에 이번 시험은 자신감있게 시험관과 진행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리고 혹시나 또 성적이 필요한 일이 있을 때 또 찾아 뵙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
    T.Geoff 2018.09.11 12:12
    Godspeed on all your future endeavors! You inspire others!
    I will look forward to see you again! Be true to who you are and keep perfecting your craft. You will be a successful nurse in NZ!! :)
  • profile
    맘잉글리쉬 2018.09.12 12:13

     

     많은 간호사분들이 제프 선생님과 수업을 받고 OET를 졸업하시죠!

     제프 선생님이 저희와 일하기 전 대학에서 메디칼 관련 강의를 해오셨기 때문에 간호사 분들에게 OET에 필요한 영어는 물론 병원 생활에서 필요한 실전 영어를 자연스럽게 배울 수 있게 해주시죠!

     

     아이엘츠 스피킹 7.0 받으신 경험이 있지만 OET 시험은 시험 형식이 전혀 달라서 많이 당황하셨을거에요. 영어 실력을 제대로 보여주기 어려운 것도 당연하구요!

     

     제프 선생님과 수업 받으셔서 바로 감잡고 한달만에 패스 하신 것 같습니다!

     

     빠른 졸업 정말 축하드립니다~!!!